 |
명함 작업용 가이드 파일이 있나요?
|
 |
명함 작업용 가이드 파일은 일러스트 와 포토샵용으로 자료실에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다운받아 그안에 작업하셔서 저작하시고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자료실 링크
▶포토샵용 명함 탬플릿 << 클릭
▶일러스트용 명함 탬플릿 << 클릭
|
|
 |
세금계산서 발행관련
|
 |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과 현금결제건에 대해서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해 드리고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건은 별도 세금계산서는 발행해드리지 않습니다.
해당 카드사에서 별도 출력하셔야합니다.
회원가입시 기업회원으로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고 가입하셨으면 주문시 세금계산서 자동 발행요청이 되며
다음달 10일 안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가입시 이메일주소는 반드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는 메일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로그인 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
 |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해 임시번호 부여해드리겠습니다.
부여받은 임시번호로 로그인하신 뒤 번호를 바꿔주세요~
고객센터 0505-324-0530
|
|
 |
수량이 부족합니다.
|
 |
-명함 : 대부분 정매가 나오나 로스율은 5%이내
-스티커 : 대부분 정매가 나오나 로스율은 5%이내(도무송스티커의 경우 5%~10% 발생)
-합판전단 : 여분없이 인쇄(정매에서 5%~10%이내 로스율)
-독판전단 : 여분없이 인쇄(정매에서 10%이내 로스율), 별도로 정매 신청을 할 수 있음
-카다록 : 정매 각 공정상에서 여분을 넣는 경우가 있으나 로스율은 제작때 마다 다르므로 같은 품목, 같은 매수로 접수를 해도 매번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
|
 |
작업시 화면에서 본 데이터와 실제인쇄물에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
 |
컴퓨터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RGB)과 인쇄 색상(CMYK)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모니터는 빛의 혼합으로 표현되는 색이고, 인쇄색상은 잉크의 혼합으로 표현되는 색이므로 모니터와 실제 인쇄물의 색상은 서로 차이가 있으며 표현 방식이 다릅니다. 또 개인의 모니터 또는 스마트폰의 설정에 따라 같은 데이터도 조금씩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프린트물도 각 기종별로 다르게 보이므로 정확한 색상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담당자와 충분히 상담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
 |
동일한 테이타인데 가끔 인쇄 색상 차이가 나는데 왜 그런가요?
|
 |
합판인쇄(여러인쇄물을 모아서 인쇄하는 방식)상 지정된 데이타 색상값이라도 매 인쇄작업시 보다 진하고, 흐린 차이의 현상이 다소 있습니다. 또는 재질선택에 따라 다소 색상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재질선택 또한 신중하게 하여야 합니다.
시안확인 시 화면에서 보여진 색상은 합판인쇄 공정상 인쇄와 모니터와의 컬러차이가 5~10%정도 발생합니다. (모니터 색상(RGB)과 인쇄물 색상(CMYK)은 색상이 보여지는 모드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똑같이 표현해 낼 수 없습니다) 이는 재주문시에도 인쇄하는 당일의 환경에 따라 컬러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
포인트는 어떻게 쓰는건가요?
|
 |
포인트는 회원가입 고객님에게 적용됩니다.
주문시 매출액의 1%를 적립해드리며
20000 포인트 이상이 될 경우에 결제시 현금(15000원)처럼 사용가능합니다.
주문시 15000포인트가 되면 자동 포인트 결제 체크박스가 뜹니다.
그때 사용유무를 체크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포인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
카드결제 영수증 출력
|
 |
신용카드결제 영수증 출력은 2014년 KB국민카드, 농협카드, 롯데카드 개인정보 유출등의 사고로 인해
관련기관에서 해당 영수증을 사이트내에서 출력하지 못하도록 하였습니다.
신용카드 영수증 출력은 3가지 방법
1. 상품결제완료 후 뜨는 팝업창에서 출력
2. 결제에 사용한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출력
3. 당사에 별도 요청하면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가능한 상품결제완료 후 뜨는 팝업창에서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재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
 |
재주문의 경우
▶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하신 뒤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있는 주문내역을 누르시면 이전에 주문하신 주문내역 상품명을 누르시면 해당 상품의 시안이 보입니다.
시안 하단으로 쭉 내려보면 하단 우측에 재주문버튼이 있습니다.
재주문 버튼을 누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재주문하시면서 기존재주문건에 추가문구나 특이사항이 있으시면 추가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 비회원의 경우
기존에 주문하신 재질이나 수량을 주문하시면서 디자인체크 항목에 재주문을 체크하시고 상호명을 메모해 주시면서
기타 스펙을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505-324-0530 으로 문의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
|
 |
당사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별도 견적이 가능합니다. |
|
 |
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
회원정보 변경은 로그인후 [회원정보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정보변경항목에서 가입정보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시 비밀번호, 전화번호 등은 수정이 가능하지만 ID, 회사명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ID, 회사명을 수정하려면 회원탈퇴후 다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
|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
로그인후 [회원정보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탈퇴 항목에서 탈퇴신청 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