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존디자인
 
 
   
 
 
 

자주하는질문 (FAQ)
질문하기(Q&A)
자료실
공지사항
이벤트
별도견적의뢰
시안교정확인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글제목
 ★ 여름휴가 업무일정안내 ★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23-07-26 14:50:33
조 회
 189
글내용



여름-휴가일정.png

 

 

뉴존디자인의 여름휴가를 안내해드립니다.


휴가기간 : 7월 29일(토요일) ~ 8월 2일(수요일)

5일동안 휴무를 진행하오니 고객님들의 이용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
휴가기간에 관계 없이 사이트 주문은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접수는 8/5 순차적으로 진행
----------------------------------------------------------------------------------------------------

배송일정 안내

7월 29일이후 인쇄완료건 : 8월 3일부터 순차 발송

※ 급한 일정은 고객센터(0505-324-053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후가공이 있는 인쇄물은 휴가기간에는 진행되지 않으므로, 진행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즐거운 휴가기간 되십시요.  감사합니다.^^


-뉴존디자인 임직원 일동-


  이전글 ● 5월 워크샵 휴무일정 안내 ●  
  다음글 8월14일 택배사 택배없는 날 안내